일상 log/맛집, 카페

[도안동 카페] 수플레 맛집카페 안락 내돈내산 솔직후기

연지쁨 2023. 7. 7. 09:57
반응형
카페 정보

 

대전 서구 원도안로207번길 15-14 1층 안락카페

매일 12:00 - 20:00 / 19:30 라스트오더

0507-1362-9692

 

주차장 없어요 ㅠㅠ

 

 

 

 

 

저희 예랑이가 저보다 디저트를 더 좋아해요~!

그래서 찾은 수플레 카페예요

새로 생긴 신상카페입니다.

 

 

 

 

 

 

 

다소곳하게 놓여있는 책들 ㅎㅎ 분위기가 한층 업되는것만 같네용

 

 

 

 

 

 

주방겸 카운터도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2잔으로 시켰어요..!

실은 이전에 너무 많은걸 먹고와서 배불렀지만 수플레를 포기할순없었어요ㅠ

그래서 안락 수플레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저희가 앉은곳은 안쪽 구석탱이ㅎㅎ

아싸부부라 구석탱이를 참 좋아해요.

 

 

 

 

 

 

드디어 나온 촉촉한 수플레

 

 

 

 

 

 

수플레는 주문 즉시 만드시기때문애 20분정도 걸린다고 말씀주셨어요 :)

아메리카노도 그떄 함께 가져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시럽은 많이 뿌리지않고 반절만 뿌렸습니다ㅎㅎ

크림과 아이스크림에 얹어서 함께먹으니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졌어요

 

 

 

 

 

커피맛도 좋은 원두로 만든 느낌이 날만큼 향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전 산미보다 고소한 맛을 선호하기때문에 제 입맛과 잘 맞았어요

 

 

 

 

 

수플레들고 찍어달라고해서 10장끝에 건진 귀한 사진입니다ㅎㅎ

수플레 맛집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