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문창동 맛집] 진주냉면 이설옥 물냉면과 육전 먹었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연지쁨 2023. 9. 11. 09:45
반응형

대전 중구 대전천서로 275-1 화~일 11:00 - 20:00 1

5:00 - 16:3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042-274-9994

 

 

 

 

 

 

 

 

원래부터 가고자 벼르고 있었던 맛집이였는데 어지쩌지 하다보니 이제야 첫방문을 하게됐습니다.

공용주차장에 무료 주차권을 주지만 워낙 맛집이였고

주말/여름 이다보니 공용주차장도 꽉차서결국 다른 갓길에다가 주차했어요.

 

 

 

 

 

 

 

 

이렇게 대기번호가 주어집니다.

회전율이 빠른편이고 직원분들도 금방 치우시고 유도리있게 자리배치를 해주셔서

제앞에 3팀정도 있었는데도 10분안에 들어갔어요.

 

 

 

 

 

 

 

 

 

 

같이간 양반이 주차를 하느라 일단 혼자들어가서

진주물냉면 2개와 육전을 시켰습니다.

 

 

 

 

 

 

 

메뉴판 뒤에는 이렇게 실제 메뉴의 사진이 하나하나 들어가있어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를 느꼈습니다.

 

 

 

 

 

 

반찬은 이렇게나옵니다.

옆에있는 소스는 육전에 찍어먹는 소스인데 맛도리네요.

 

 

마늘+간장+설탕이 들어가있는 소스인거같은데

적당히 상큼하면서 육전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육전
16,000

 

솔직히 저는 육전을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같이 간 양반이 육전을 좋아해서 시킨건데 예전에도 어쩔수없이 몇번 먹어본적은 있지만

 

이집은 정말 찐으로 맛있습니다.

3n평생 살면서 이래서 사람들이 육전을 좋아하는구나 라고 느꼈던 집이였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또 시킬거에요

 

 

 

반응형

 

 

 

육전의 부침이 1:1:1 비율로

고기도 적당히 얇으면서 부침도 얇게 적당히 고기를 감싸주어서

따로노는게 아닌 정말 삼박자가 고루 잘 갖춰졌다라는 느낌을 주었어요.

 

 

 

 

 

 

제가 육전을 또 안좋아했던 이유중 하나가 고기의 낮은 등급때문인데

이집은 육전으로 쓰는 고기도 좋은 등급의 고기를 쓰는거같았어요

고기의 질감이 참 부드럽고 술술 잘 넘어갔습니다.

 

 

 

 

 

 

 

 

진주물냉면
9,000원

그렇게 육전을 절반정도 헤치울때쯤 냉면이 나왔어요

곱배끼를 시킬까 하다가 일반으로 시켰는데도 양이 어마어마 했어요

 

 

 

 

 

 

 

 

 

고명부터 너무 푸짐했고 국물 또한 담백하니 일품이였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손님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반찬도 계속 더 필요한거없으신지 물어봐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