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보령카페] 조윤희 커피하우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연지쁨 2023. 8. 7. 10:25
반응형

충남 보령시 오천면 밤까시길 32 조윤희커피하우스  

매일 09:00 - 21:00

041-932-3331

 

주차장 매우매우 넓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여행 1일차로 오천면에 갔어요

예랑쓰가 교통관련 일을해서 이곳저곳 많이 다니는데 보령도 많이와봤는데 이곳은 처음이래요

사람도 진짜없고 한적하니 좋드라구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예랑스는 콜드블루를 시켰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빵냄새가 너무좋은거에요ㅠ

그래서 소금빵 크로아상을 시켜버렸어요ㅠ

 

 

 

 

 

 

 

인테리어는 깔끔해요

제가 여기저기 찍어대니까 사장님이 오셔서 조용히 물으셨어요..

사장님 : 파워블로그세요..?

저 : ㅎㅎ아니에요..그냥 조그맣게 운영하고있는거에여..

너무나 수줍었어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도자기 그릇들이 이렇게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사장님이 도자기를 좋아하시나봐요!

 

 

 

 

 

 

이렇게 커피들이 나왔어요 팝콘도 직접 튀겨서 주시더라구요

저 빵위에 놓인 그릇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콜드블루병도 너무이쁘구요ㅎㅎㅎ

저 잼은 수제잼이라고 하네요. 저는 잼자체를 원래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그랬는데

예량스말로는 확실히 다른잼과 다른 깊이가 있대요

 

 

 

 

 

 

콜드블루 색깔이 이뻐서 찍었어요

신기한게 여기커피숍은 콜드블루가 HOT도 있더라구요!

확실이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다 훨씬 깊고 찐한맛이였어요

제가 먹었던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있었지만요!

 

 

 

 

잼원래 안먹는데 수제잼이라길래 한번 찍어먹어보았습니다 뇸뇸

커피들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완벽했던 커피숍이에요.

힐링하고 갑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