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세종 카페]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그리고 시바견

연지쁨 2023. 1. 14.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카페 리즌을 다녀왔습니다

 

 

 

 

세종 금남면 도남2안길 13 카페리즌  

토 ~ 일 11:00 - 19:00  / 수 ~ 금  11:00 - 18:00

월~화 휴무

010-3692-4026

단체석, 주차, 예약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세종 카페리즌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사람이 돗대기 시장 마냥 많다보니 메뉴사진자체를 찍을생각도 못했네요

아쉬운대로 네이버에 있는 메뉴를 뽀려왔어요

저희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깜빠뉴 조각을 시켰어요 가격대는 있는편이에요

 

 

 

 

 

 

 

 

주문을 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자리는 꽤 많은편이긴 했는데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자리전쟁도 있었던거같아요

저는 몰랐는데 남친말로는 거울 앞에 앉으려는 찰나 어떤 커플이 먼저 앉으려고 했더라구요ㅠ

근데 제가 먼저 엉덩이를 대서 그분이 뻘쭘해하며 다른옆자리 앉았대요ㅠㅠ

제가 뻇을라고 뺏은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뻘쭘한상황 연출

 

 

 

 

 

 

 

 

 

 

이렇게 깜빠뉴와 커피가 왔습니다.

솔직히 제가 빵맛을 몰라 그런가 깜빠뉴를 7천원씩이나 주고 먹을 맛은 아니엿던거같아요

커피는 맛있었어요

 

 

 

 

 

 

 

 

거울앞에 앉으면 좋은이유는 이렇게 거울셀카를 찍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이상하게 셀카보다 이렇게 찍는 거울셀카가 전 더 자연스럽게 나오는거같아요

 

 

 

 

 

 

 

 

 

짜잔 그리고 이 카페에 간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시바견 새끼들을 보려고 간거에요

근데 손님들이 계속 만지고 안고다니더라구요

저희커플은 굳이 터치하지않고 그냥 눈으로만 보았습니다

(저도 실은 안고싶었는데 남친이 안좋게 보더라구요ㅠ)

 

 

 

반응형

 

 

 

갑분 커플운동화 자랑ㅎㅎ전 모든 소비를 계획하고 하는편인데 갑자기 커플운동화를 사준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잘어울리나요?

카페 리즌은 평일에는 올만한거같은데 주말엔 너무 돗대기시장같아서 오지못할거같아요

그래도 강아지들 덕에 힐링 잘 하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