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꿀팁공유 - 제품리뷰

시술 중독자의 n번째 아쿠아필+리쥬란힐러 내돈내산 솔직후기

연지쁨 2024. 3. 7. 1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리쥬란힐러 맞은 후기를 들고왔어요 벌써 리쥬란힐러 관련 두번째 후기인데요

실은 한 반년전에도 제가 리쥬란을 맞았었는데 그때는 후기를 따로 안남겼어요!ㅋ

근데 은근히 제 블로그에 리쥬란힐러 관련해서 문의글을 많이주셔서 이번엔 세세하게 다시 남겨드릴게요 :)

지금은 시술전 푸석푸석한 얼굴입니다ㅠ

 

 

 

 

 

 

 

 

화장을 안하고 로션까지만 발랐다고해도 세안은 아예 맨얼굴로 세안을 해주시는편이 좋아요!

아무래도 주사를 얼굴에 50번이상 맞기때문에 최대한 피부가 깨끗해야겠죠~??

(물론 맞기전에 또 소독약으로 얼굴을 소독해주십니다ㅎ)

 

 

 

 

 

 

 

 

지금은 아쿠아필(필링시술)을 하기위해 피지를 뿔리고있구요!

아쿠아필은 필링시술중 제일 순한 시술이에요 (알라딘필링 같은건 정말 쎄니까 저의 피부엔 비추하더라구요)

제가 피부가 좀 얇은편이라 주기적으로받진못하고 1년에 한번꼴로 받으려고 하는편입니다.

 

 

 

 

 

 

깨끗하게 시술완료했습니다! 좋았던점은 피부관리사분께서 더 어디 하고싶은데 있냐고 계속 물어보셔서

제가 코랑 턱피지가 장난아니라 이부분을 계속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셨어요

 

 

 

 

 

 

 

 

대망의 리쥬란힐러!

마취 스프레이+마취크림을 동시에 진행했구요 전 20분정도 마취를 한다고했어요!

 

 

 

 

 

 

 

 

직접 관리사분이 제옆에서 정품 리쥬란힐러를 가져오셔서 확인시켜주시고 주사를 옆에 두시고 가셨습니다

어마무시한 주사 후덜덜

 

 

반응형

 

 

 

이번에 생긴 이벤트인지 리쥬란을 맞음녀 정품인증카드를 주시는데 맞은날짜와 스티커(병원에서 주심) 회원인증을 하면

스벅 아메리카노가 꽁짜입니다!ㅋ 꼭 모두들 챙기세요 :)

 

 

 

 

 

 

 

 

맞은 후기입니다.

여태 리쥬란을 10번넘게 맞아봤지만 이번이 제일 아팠어요

엠보도 보통 2~3일이면 없어지는데 일주일을 가더라구요.

아마 의사분이 제대로 잘 놔주신거같아요! :) 

일주일동안 땀흘리면안되고 술금지 인거 아시죠?! ㅎㅎ

 

 

 

 

 

 

 

다음날인데도 피부가 울퉁불퉁 난리났죠 ㄱ-ㅋ

일주일동안 이 엠보피부를 견디면 꿀피부로 거듭납니다..!

 

 

 

 

 

 

 

 

 

요건 한 3일뒤쯤인거같네요 엠보가 많이 들어갔죠?

리쥬란힐러는 웬만한 부작용이 없는 시술로

연어재생인자만을 추출하여 만든 시술이에요!

그래서 연어 알러지가 있지 않는 이상은 모두에게 순하고 만족도 높은 재생시술이라고 자부합니다 ㅎㅎ

 

 

 

 

 

 

 

요건 시술 일주일뒤쯤 모습인데 확실히 피부에서 광이나지안나요?ㅎㅎ

(입술은 제가 치과에서 입을 하두벌리고 있어서 흉이졌어요ㅠ)

 

 

 

 

 

 

 

맞기전과 후

확실히 다크나 눈밑꺼짐등에도 조금 효과를 본거같아요!

피부가 푸석푸석하신분, 피부재생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리쥬란은 기계로 받으면 리쥬란힐러가 세어나가고 효과도 덜하니까 아프더라고 꼭 손주사로 맞으셔야하는거 아시져?ㅎ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