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옥천 카페] 대청호 뷰가 멋진 강이랑 카페 후기

연지쁨 2023. 1. 6. 0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카페 ㄱㅇㄹ을 다녀왔어요

 

 

 

 

 

 

충북 옥천군 군북면 성왕로 1873-5

매일 11:00 - 19:00

18:30 라스트 오더

0507-1307-9429

 
 
 

오늘은 옥천에 있는 강이랑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한달도 안된 신상카페예요

뷰좀 보세요! ㅠㅠ

 

반응형

 

 

 

 

자리는 계단형태로 되어있고 이렇게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ㅠ

 

 

 

 

 

맨 구석진자리를ㅠㅠ 일단 찜콩해두고 주문을 하러갔어요

 

 

 

 

 

 

가격대는 아무래도 뷰맛집이다보니 조금 높은가격대에요ㅠ

하지만 뷰맛집이면 이정도 받는건 당연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제 남친은 진짜 빵돌이에요..빵을 두개나 시켰네요ㅠ

커피랑 빵은 쏘쏘했습니다 :)

 

 

 

이 체다치즈 빵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데 치즈가 너무 심하게 많이들어가 있어서 한두입 먹다보니 물리더라구요

 

 

 

 

앞쪽에 자리가 나서 다시 자리를 옮겼어요! ㅎㅎ뷰가 훤히 보여서 너무 힐링되고 좋았어요

 

 

 

 

 

앞에 대형 트리가 있어서 나가는길에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제가 사진을 잘찍어주는편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빨리빨리 찍으려다보니 조금 짧퉁하게 나와버렸네요ㅠ

남친이 사진 왜이렇게 못찍었냐고 냅다 화내서 좀 민망했어요 

 

 

 

 

재밌게 잘 놀다갑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