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죽동 카페] 귀여운 길냥이들의 천국 라쿠엔 카페

연지쁨 2022. 11. 22. 11:51
반응형

 

 

 

 

 


주소 : 대전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71-13 1층

운영시간 : 월 ~ 일 11:00 ~ 22:00

(매달 2,4번쨰 토요일 정기휴무)  

Tel : 0507-1307-9269

 

 

죽동에 면접이 있어서 가게되었어요 마침 지인분이 이근처에 거주하셔서 급만나게된 라쿠엔카페

저는 일전에 한번 와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전혀 남기지않아서 후회됬던차에 잘됐다 싶더라구요

 

 

 

반응형

 

 

 

 

 

메뉴는 사이즈업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전 아메리카노 덕후니까요

 

 

 

 

 

 

 

코타츠도 있다는게 이카페만의 매력이에요 다만 전 좌식은 불편해서 테이블에 앉았어요

코타츠는 총 4테이블인가 3테이블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코타츠는 겨울에만 설치 한다고 들었어요 :) 지금날씨에 딱이죠?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깔끔하게 셋팅되어 나온 아메리카노 컵에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ㅎㅎ

사장님께서 고양이데 대한 애정이 깊으신거같아요

총 3마리가 있었는데 모두 길냥이였다고 해요

 

 

 

 

 

고양이들이 신기하게도 사람들에게 경계를 하지않더라구요

아마 사장님께서 많은 사랑을 준덕이겠죠?

그리고 여기계시던 손님들도 굳이 고양이를 안거나 만지려고 하지않더라구요

있는그대로를 봐주는 모습이 참 좋았어요

 

 

 

 

 

 

 

 

 

이아이가 가장 최근에 들어온 길냥이 아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길거리가 더 익숙해서 자주 나가기도 한다는데 오늘은 문을 열어도 통 나가지않았다고해요ㅎㅎ

동글동글 너무 귀엽지않나요?

 

 

 

 

 

코타츠와 일본애니포스터등 다양한 일본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쿠엔 카페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