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꿀팁공유 - 제품리뷰

카카오톡 이모티콘 매달 2번씩 무료다운 받는법! (삼성만 해당)

연지쁨 2023. 8. 31. 1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삼성' 만 가능한게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ㅠㅠ

원스토어가 자동으로 깔려져있으면 그대로 이용하면되시고

원스토어가 없으시면 구글플레이에서다운받아주세요!

 

 

 

 

 

 

그렇게 원스토어를 진행시

하단 메뉴 혜택 > 상단 날마다 혜텍체크를 눌러주세요.

 

 

 

 

 

그냥 출석체크만 해주면 1개 코인이 생깁니다ㅎㅎㅎㅎㅎㅎ

제 8월 출석체크율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지금은 제가 다 받았는데 15개만 모으면 3000p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된 포인트는 일주일내에 사용하지않으면 자동 소진됩니다ㅠ★

★그리고 코인 역시 다음달로 바뀌면 모두 초기화 됩니다★

 

 

 

+)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이모티콘 구매 전

카카오톡을 원스토어에서 받지않으시면 안됩니다ㅠㅠ

카톡을 삭제(중요한 파일,내용들은 미리 백업하시고ㅎㅎ)후

원스토어에서 다시 '카톡'을  다운 받아주세요

 

 

 

 

 

 

 

 

결제페이지는 보안상 캡처가 안돼서 원스토어 홈페이지 화면 가져왔어요ㅎㅎ

이모티콘 결제시 결제수단을 캐쉬.포인트로 해주세요!

 

 

 

 

 

 

 

그럼 적립된 포인트가 뜰거에요! :)

그렇게 결제를 하면 끄읏!

 

 

 

 

 

 

 

 

 

저는 이모티콘이 워낙 많아서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을 줬어요 :)

 

 

 

 

 

 

 

내 돈 안들이고 친구에게 고맙단말 듣기 참 쉽죵? ㅋㅋㅋㅋ

그럼 모두들 돈아껴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