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관저동 맛집] 미성 급속냉동삼겹살집 다녀왔어요

연지쁨 2022. 12. 27. 1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미성에 다녀왔어요

 

 

 

 

대전 서구 구봉로131번길 14-17 108호, 109호 

화~일 : 17:00 - 24:00 

월요일 정기휴무

 0507-1354-3825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항상 사람들이 줄서서 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제야 가보는 미성이에요

 

 

 

 

 

 

분위기가 참 90년대풍스럽고 좋아요 :)

다행이 자리가 하나 남아있어서 간신히 앉았어요 

 

 

반응형

 

 

 

저희는 급랭삼겹살 3인을 시켰어요 :)

2인만 시킬까 고민했는데 3인시킨게 딱 맞았어요

 

 

 

 

 

 

짠 여러분 이물병 아시나요?

90년대 주스 담아먹었던 물병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반찬들도 나왔어요 :)

 

 

 

 

 

 

 

찍어먹는 소스가 다양하더라구요 

내입맛대로 찍어먹을 수 있겠어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 스토리에 업로드를 하게되면

후라이나 계란탕 서비스를 준다고해요

 

 

 

 

 

 

 

 

보글보글 계란찜이 나왔어요

전 퍽퍽한거보다 이렇게 보들보들한 계란찜이 좋아요

 

 

 

 

 

 

 

 

고기는 알바생분께서 이렇게 보기좋게 셋팅해주셨어요

김치가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지않나요?

 

 

 

 

 

 

 

 

3인분을 시키길 잘한게 삼겹살이 조금 얇더라구요

그래서2명이선 3인분이 딱 맞는양같아요

 

 

 

 

 

 

 

 

전 쌈싸먹는거보다
이렇게 콩나물과 김치랑 같이먹는걸 좋아해요

 

 

 

 

 

 

저희는 볶음밥2개를 주문하고 고기를 좀 넣어달라고했어요

 

 

 

 

 

 

 

 

알바분께서 볶아주신담에 이렇게 양푼이그릇을 덮어주신담에 1~2분정도 뒤에 빼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

 

 

 

 

 

 

 

짠 완성된 하트볶음밥 :)

역시 고기의 끝은 볶음밥이죠

 

 

 

 

 

 

 

 

된장찌개도 시켜서 볶음밥과 같이먹었어요! 너무 잘어울려요

그리고 된장찌개는 청국장 50/된장50 인 느낌 너무맛있더라구요

확실히 사먹는 된장찌개가 맛있긴하네요

 

 

 

 

 

 

 

다먹고 밖에서 한컷 찍었어요ㅎㅎㅎ

미성 급랭삼겹살 완전 강추에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잘먹고갑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