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반석동 카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한 모드니 카페 다녀왔어요

연지쁨 2022. 12. 26. 16: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반석동에 있는 모드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유성구 반석로 132 ModernE  

매일 10:00 - 22:00

 0507-1304-0403

 

 

 

 

 

날씨가 우중충했지만 외부부터 이쁘게 꾸며져서 사진찍을 맛 나는 모드니카페

 

 

 

 

 

 

 

 

분위기 뿐아니라 전 커피맛도 중요하게 생각해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라서 몹시 기대가 되었어요

 

 

 

 

 

 

 

 

들어가는 현관 및 실내도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져있더라구요

 

 

 

 

 

메뉴는 일반카페보다는 살짝 가격대가 있는편ㅠ

타르트맛집이라고 해서 딸키케잌 타르트도 함께 주문했어요

 

 

 

반응형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저도 나중에 큰집에 살게되면 저렇게 꾸미고싶네요

 

 

 

 

 

위에서 올려다본 전등도 이뻐서 한컷 찍었어요

 

 

 

 

 

2층부터는 노키즈존 이라고하네요

근데 시간대가 그래서 그런가 1층에도 아가들은 없더라구요

 

 

 

 

2층은 그래도 1층보다 더 뚫린 씨티뷰를 감상할수있어요

 

 

 

 

 

카페 및 디저트는 10분내로 빠르게 나왔던거같아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렸던 딸기타르트

 

 

 

 

 

 

이  쿠키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아쉬운게 사진을 몇장 못건졌다는거ㅠ

다음에가면 더 열심히 사진을 찍어봐야겠네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