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꿀팁공유 - 제품리뷰

[궁동 백양] 지인추천으로 궁동에서 사주풀이

연지쁨 2023. 9. 21. 12: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추천으로 궁동에서 사주를 보았어요

지인이 대전살이를 10년 가까이 하다가 최근 서울로 이사를 하셨는데 

여기 사주보신분이 이동수가 있을거라고 했대요!

그리고 봤던 곳중 제일 잘맞았다고 말씀주셔서 명함받고 예약을 잡았습니다!

 

 

 

 

 

 

 

 

 

 

 

대전 유성구 궁동 414-6 이구요

부부가 운영을 하시는거같은데 주말엔 아주머니만 하시고 평일엔 아저씨께서 하시는듯 하셨어요

다른일이 있어서 주말에는 다른 지방으로 가계신다고 하더라구요ㅠ

근데 지인이 아저씨께 봤다고 하셔서 저희가 1~2주전부터 예약을 걸어놨습니다! ㅎㅎ

 

 

 

 

 

반응형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각을 말씀 드렸고 만세력 관련하여

10년마다 바뀔 운과 1년에 한번씩 바뀔 운의 나이를 적어주십니다

10년마다 바뀌는 운은 대운으로 이때 모든운이 다 바뀔수 있다고해요!

 

 

 

 

 

 

 

여쭤본 내용

금전운: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금전운은 언제 들어오는지 
전반적인 인생의 재물운
사업이 좋은지 직장생활이 좋은지

 

답변 : 팔자가 누구밑에서 일할팔자고 사업할 팔자는 아니다 

(종종 들어왔던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조그만 사업이나 투잡은 괜찮다! 하셨습니다.

동업도 나쁘지않다 하셨구요.

그리고 돈에관련해선 아쉬울소리는 듣지않고 살거라고 하셨어요

제가 토가 많거든요ㅎㅎ 토는 재물!

근데 그것도 종종 들어왔던 소리라 기분좋았어요

 


 

연애 및 결혼운:
나랑 잘 맞는 사람
배우자 성형
올해 결혼 가능성 및 결혼 시기
아이를 낳는게 좋은지 딩크가 좋은지

 

답변 : 제 남편도 그냥저냥 성실하고 능력있는 사람이래요

근데 이것 또한 점본집에서 들었던 소리네요

결혼은 2년뒤쯤 하라고 하시는데 제가 딱히 남친이 있다고 말씀안드렸고

결혼 얘기도 말씀은 안드렸어요! 원래 사주나 점볼때 자기 얘기를 주저리주저리 안하는게 좋더라구요

근데 제가 2년뒤가 아닌 그전에 결혼을 하게되면 이혼수가 보인다고해요

제가 근데 내년에 결혼하거든요 ㄱ-

뭐 이혼을 할지 안할지는 그때 되바야 알겠죠?

아이는 하나가 보인다는데 인덕이 부족하다는게 마음에 걸리네요

인덕이 없어서 제가 그아이의 뒤치닥거리를 해줘야한대요

전 남의 아이를 무척 좋아하지만 제 아이를 낳고 키우고싶진 않는 입장에서 더 딩크족이 되고싶어지네요

 




사업운:
사업의 성공 가능성
나와 맞는 사업 
피해야할 사업이나 직무

답변 : 사업은 40~50대부터 하는것이 좋고 요식업이 괜찮다하셨어요!

근데 팔자자체는 그냥 누구밑에서 일해야 편할팔자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

 


건강운:
특별히 조심해야 할 것(질병, 사고 등)
언제 건강운이 제일 안좋은지 조심해야 하는 시기

 

제가 관상학적으로 턱이 짧거든요? 그래서 50대에 죽을수도있다고 그때 조심하면 오래살팔자라고 이건 점집에서 들었던 얘기인데 여기 사주집에서는 언제 죽는다는 말씀은 따로 안해주시고 그냥 건강조심하란 얘기만 해주셨어요

 


그 외:
제가 빨간옷을 입고왔었는데 빨간색이 저의 사주랑은 맞지않으니 입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광대가 좀 튀어나온걸 보시더니 고집이 쎄대요ㅠ

하지만 또 기는 약해서 그걸 남한테 티내거나 신경질내진않는다하더라구요ㅋㅋ

 

 

 

전화예약은 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

현금이 없어서 토스로 계좌이체를 해서 드렸습니다!

사주풀이는 50,000원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