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수통골 근처 카페] 초록초록 뷰가 매력적인 피케니케

연지쁨 2022. 10. 11. 2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용동에 있는 피케니케를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구 복용남로 39-4

-영업시간-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T.0507-1344-889


주차장이 있어요 두대정도 될 수 있는데 다행이 한대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근데 워낙 주변이 차가 많은 도로변이 아니라 주차는 편히 할 수 있을거같아요

 

 

 

 

메뉴판을 찍는것을 깜빡해서 사장님께서 인터넷에 올린메뉴를 참고했어요 ㅎㅎ

 

 

반응형

 

 

 

주문은 키오스크에서만 받아요 참고해주세요

 

 

 

풍경뿐 아니라 카페 내에 비치된 엽서나 액자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었어요

 

 

 

 

 

왼 1층 오른쪽 2층이에요 ㅎㅎ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뷰가 도시뷰긴해도 나무들이 빼곡히 있어서

조용조용 풍경감상하기 좋았어요

 

 

 

 

아메리카노 4,300

 

아메리카노는 원두별로 산미/탄맛/더 딥한 탄맛 으로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직접 로스팅을 하신건지 굉장히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뷰가 아무리 좋아도 커피맛없으면 다신 가고싶지않잖아요! ㅎㅎ

근데 피케니케 커피는 훌륭하더라구요

 

 

 

 

 

뷰를 벗삼아 사진도 여러장 건졌어요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힐링되는 기분을 느꼈어요

 

초록초록뷰에 힐링하고싶을때 수통골 근처 복용동 카페 피케니케 추천드려요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