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원내동 맛집/허영만 백반기행 출연] 한마음냉면 내돈내산 방문후기

연지쁨 2022. 11. 3.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영만 백반기행에 출연한 한마음냉면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위치 : ​대전 유성구 진잠로70번길 41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30분

 정기휴무 격주 수요일

042-543-9384


 

 

친구가 식당 근처에 거주중이고 냉면덕후라 냉면 맛집을 찾던 도중 발견한 한마음냉면식당!

앗 그런데 허영만 백반기행에도 최근 출연을 했더라구요 :)

내부에는 허영만선생님과 성지루 배우의 싸인이 걸려져 있었습니다 ^^

뭔가 믿을만한 맛집인거같아 뿌듯하더라구요

 

 

주메뉴는 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수육이있네요

다른 블로거들도 김치비빔을 시켜서먹길래 저는 김치비빔1, 냉면2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주문후에 따뜻한 육수를 갖다주십니다.

소육수라 그런가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다비웠어여 ㅎㅎ

 

 

 

김치비빔과 냉면이 나왔습니다.

제가 생각한 김치비빔은 굉장히 신맛이 나는 시큼한 김치일줄 알았는데

고소한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모를^^)과 깨, 수육이 섞여 굉장히 꼬수운 맛이 나더라구요

 

 

 

 

 

 

면발 역시 적당하고 탱탱한 면발로 잘익혀서 나왔으며 국물또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저는 실은 평양냉면을 그렇게 선호하진않는편인데요 그래서 큰기대없이갔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고기수육도 1도 질기지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김치랑도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만 저랑 제친구가 대식가수준까진아니지만 일반인 수준치고는 양이 많은편인데도

냉면2, 김치비빔1은 너무 양이많아서 조금남겻어요ㅠㅠ

아마 두분이서 드시는거면 냉면1,김치비빔1해서 드시면 딱맞을 양인거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싶네용 :)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