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신성동 카페] MICAH COFFEE 미가커피 다녀왔어요

연지쁨 2022. 12. 13. 12:3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지인분과 미가커피를 다녀왔어요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1184번길 14 1층 

TEL : 0507-1360-9193

영업시간 : 20:30에 라스트오더

 

 

 

 

 
 

한두차례 와본적이 있는 신성동 미가커피를 찾았어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반응형

 

 

 

 

과일차도 있네요 나중에 마셔봐야겠어요.

 

 

 

 

 

 

 

 

 

수제쿠키들도 판매하시는거같아요

저녁을 먹어야 해서 패스했습니다.

 

 

 

 

 

 

 

 

 

과하지않고 깔끔하고 단정한 인테리어 내부에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사장님이 식물을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무엇보다 좋은건 유리창이라 이렇게 바깥구경을 할 수 있는게 좋네요.

 

 

 

 

 

 

 

 

아메리카노 3,500원

제가 혼자와서 그런지 테이크아웃 손님인줄 아셨나봐요

홀짝홀짝 마시면서 지인을 기다렸어요

 

 

 

 

 

 

지인분께서 시킨 차에요 (어떤 차를 시켰는지는 기억이안나네요)

사장님께서 부서진 마카롱 서비스로 주셨어요 헤헤

 

 

 

 

 

 

 

너무많이 달지않는 요거트 마카롱이에요

 

 

 

 

 

 

 

 

큰 공간은 아니지만 요즘 인테리어에 맞게 좌석도 깔끔하고

직장인 점심시간을 피해 한가로히 커피마시기 좋은 곳인거같아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