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원신흥동 떡볶이집] 조선즉석떡볶이 후기 (내돈내산)

연지쁨 2022. 12. 7. 18:30
반응형

 

오늘은 원신흥동 조선즉석떡볶이를 다녀왔어요

 

 

 

 

 

 

 

주소 :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1번길 11-13 늘푸른빌 101호 조선즉석떡볶이

운영시간 : 11:00~21:00

20:15 라스트오더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TEL 0507-1300-3859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제가 즉흥적인 성격이 아닌데 우연히 간판만 보고 들어가본 떡볶이집이에요 

전 그리고 즉떡을 매우 좋아하거든요 ㅎㅎ 조선즉석떡볶이 2인와 모듬튀김을 시켰어요

 

 

 

반응형

 

 

파와 단무지를 반찬으로 내어주셨어요

 

 

 

 

 

한켠엔 셀프코너가 이렇게 마련되어 있네요

 

 

 

 

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모듬튀김도 바로나왔어요 전 감자튀김을 제외한

다른 튀김을 그렇게 좋아하진않는데 무조건 남친은 떡볶이+튀김 필수에요. 

(밥 볶아 먹어야되는데...)

 

 

 

 

떡볶이가 드디어 팔팔끓네요

 

 

 

 

 

 

당면이 늘러붙기전에 당면부터 먼저 건져 먹어요

떡볶이는 그렇게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라 아이들도 즐겨먹을맛이에요

 

 

 

 

 

 

 

전 볶음밥덕후라 볶음밥+치즈를 시켰어요

볶음밥은 셀프로 직접 볶아야해요

 

 

 

 

 

 

저에대한 마음이라며 하트를 만들어 주었어요

(근데 치즈를 모르고 안넣어서 다시 치즈랑 볶았다는..)

 

 

 

 

 

 

늘어난 치즈 빨리 찍으래서 급하게 찍어본 치즈볶음밥

완전 잘나왔죠?

 

 

 

착한가격에 맛있는 떡볶이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