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소제동 찻집] 포토존이 가득한 풍뉴가에 다녀왔어요

연지쁨 2022. 12. 3.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토존이 가득한 풍뉴가에 다녀왔어요

 

 

 

 

 

주소 : 대전 동구 수향길 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TEL : 070-4107-1111 

제로페이 가능

 

 

 

 

소제동에서 제일 유명한 찻집인 풍뉴가에 방문했어요

간판이 없어서 긴가민가 했으나

 

반응형

 

 

 

 

 

문앞에 조그맣게 초록간판으로 되어있더라구요 :)

온천집 맞은편이에요.

 

 

 

 

 

무궁화차가 시그니처 메뉴일거같아 무궁화차로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아이스밖에 없다고 하셔서 그냥 주문했는데

막상 나가서 먹으려니 춥더라구요ㅠ겨울엔 따뜻한 음료를 시켜야겠어요.

 

 

 

 

 

 

카운터에 눈에띄는 차 원료일까요?

풍뉴가는 커피는 팔지않아요 카페가 아닌 찻집이 맞다고 볼수있습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사진용으로 좋은 빵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풍뉴가를 비롯한 소제동 카페,맛집은 주말엔 정말 사람들이 많아요

지금은 모르겠으나 반년전에 주말에 방문했다가 재료마감되었다고 결국 밥도 못먹었어요ㅠㅠ

이때 오후 1시반정도에 갔었거든요. 그후로 소제동은 주말엔 절대 안가요

 

 

 

 

 

 

저는 평일날 방문해서 한가롭게 즐길수 있었어요 :)

 

 

 

 

 

 

 

내부도 이쁘지만 바깥에도 대나무들이 가득 심어져있어서

포토뷰로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에서 무궁화차를 마셨습니다.

 

 

 

무궁화차 7,000원

솔직히 차는 별로 좋아하지않는편이라 기대가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 다마셔버렸어요 너무 맛있어요..

 

 

 

 

 

 

너무추워서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내부로 들어왔어요

평상시 옷은 편하게 입는것을 추구해서 대충입고 온걸 후회했어요

풍경은 참 이쁘쥬?

 

 

 

 

 

바깥에 별채도 있더라구요

주말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별채까지 사람이 가득찰거에요

 

 

 

 

 

 

화장실은 아마 남녀공용인거같아요..가물가물하네요

저는 바깥에서는 웬만하면 화장실을 안가려고 참는편이에요 (정말 급하면 어쩔수없지만)

 

 

 

차도 가격대가 있지만 맛있고 포토존도 많기때문에 사진찍기 딱 좋은곳인거같아요.

주말말고 평일에 날좋은 낮에 방문하시면 인생샷을 건지실 수 있을거같네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