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동학산 카페] 뷰맛집 숲카페 다녀왔어요

연지쁨 2022. 12. 4. 14: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룡산 부근 카페 숲을 다녀왔어요

 

 

 

주소 : 주소 충남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로 256-26 1층 2층 

영업시간 : 10:00 - 21:00

 19:30  라스트오더

TEL :  0507-1327-4237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힐링하기위해 저와 친한 지인분이 추천해주신 숲카페를 같이 다녀왔어요

숲속에 있는 대형카페에요

 

반응형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요

다만 숲속에 있는 카페라 초보운전자들은 운전하기 힘들거같아요

 

 

 

 

 

 

내부 인테리어 하나하나 굉장히 공들인 티가 나요

식물들도 여러개 놓여있었어요

 

 

 

 

 

 

뷰맛집 대형카페답게 가격은 좀 사악한편이에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마실거외에도 빵이나 케익들도 있었지만 배부른관계로 패스

 

 

 

 

 

숲속 카페답게 뷰가 너무 이뻐요

창가자리 모두 풍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루프탑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

추워서 구경만하고 바로 실내로 들어왔어요

 

 

 

 

실내에도 곳곳에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좀 차려입고 사진 많이찍을걸 후회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

지금은 너무 추워져서 아이스를 안시키는데 11월에는 그래도 종종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답니다.

명함이 너무 이뻐서 명함과 함께 찍었어요 커피맛은 쏘쏘했습니다. 가격대가 너무 사악해요

 

 

 

 

 

샹들리에가 이뻐서 한컷 찍었어요

곳곳에 정말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났어요

 

 

 

 

 

 

풍경사진과 더불어 제 사진도 많이 찍어놓을걸 후회되네요

 

 

 

 

이렇게 계단을 오르는 중간에도 포토존이 있어요 이뻐서 한컷한게 다네요

인테리어도 포토존도 뷰도 모두 100점만점인 카페숲이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