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g/맛집, 카페

[도룡동 맛집] 포레스트 오늘, 숲 다녀온 솔직후기

연지쁨 2023. 6. 9. 09:44
반응형

 

가게 정보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151번길 19 2층 B201-5, B201-6호  

월~토 11:0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정기휴무

0507-1488-5596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장 지하에 넓어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레스트 오늘, 숲 쌀국수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웨이팅이 있어서 한 15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도룡동에 큰 상가가 생겼는데 길치인 저는 상당히 복잡하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군데군데 이렇게 약도가 그려져있어요 :)

저희가 갈곳은 B동이에요

 

 

 

 

 

저희는 두명이서 갔고 쉬림프 스프링롤, 매운쌀국수, 새우탕 쌀국수를 시켰어요

 

 

 

 

 

 

 

 

쌀국수와 함께 먹을수있는 반찬이나와요

 

 

 

 

 

 

 

 

쉬림프스프링롤이에요.

의외로 쌀국수면과 새우튀김이 정말 잘어울렸어요

쌀국수보다 실은 이게 더 맛있었어요

 

 

 

반응형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뭔가 먹어보지못한맛인데 정말 맛있다라는 생각이들었어요

소스도 느끼할줄알았는데 담백했어요

 

 

 

 

 

 

 

친구가 주문한 매운쌀국수가 먼저나왔어요 고기양 후덜덜

 

 

 

 

 

 

 

 

하나 뺏어먹었어요ㅎㅎ 고기질도 나쁘지않고 맛나요

 

 

 

 

 

 

 

 

 

제가 먹어본 쌀국수중에 제일 뜨거워요 ㅎㅎ

호호 식혀가며 드세요.

뜨거운거 잘먹는저인데도 먹다가 입천장 데였네요

 

 

 

 

 

 

드디어 나온 저의 쌀국수 :)

새우가 4개가 들어가있길래 2개는 친구 까줬어요

착한 저에요 :)

고기랑 비교했을때 새우쌀국수는 좀더 담백한 느낌이 들었어요

확실히 육수가 전혀 달라요

 

 

새우 까먹기위한 비닐장갑을 주셨어요

새우는 식히기 위해 여분접시에 빼두었어요

 

 

 

 

 

쌀국수 답게 면도 부드럽고 맛있고 굵기도 적당하고 일정한 굵기였어요

 

 

 

 

 

새우국물도 담백하고 참 맛있긴한데 

전 얼큰하고 찐한육수를 좋아해서 친구(매운쌀국수)육수가 좀 더 제 취향이였어요

 

 

 

맛, 재방문 의사

 

국물도 면도 모두 다 좋았습니다.

다른 쌀국수 전문점도 많이 가봤지만 확실히 여기 쌀국수도 처음먹어본 느낌의 맛이였지만 맛있다

웨이팅이 있는 이유가 있네 라고 생각들만큼 기다릴 가치가 있어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분위기, 서비스, 가성비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않는곳이라 깔끔하고 좋았으며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가성비도 엄청 저렴하다 라고 볼수는 없지만 금액대비 재료를 놓고봤을떄 괜찮은거같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도룡동 관련 포스팅
 

[도룡동 카페] 작은 숲속에 있는 느낌을 들게해주는 스프링폴 카페 (내돈내산/솔직후기)

카페 정보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556번길 95 1층(도룡동) 월,수~일 10:3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0507-1387-4241 주차장은 따로없지만 도로자체가 한적해서 그냥 아무데나 대놔도 괜찮을거같네요 :) 저랑

myofficelab.tistory.com

 

반응형